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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TE 데이터 유형을 정의하는 C/C++ 헤더 파일은 무엇입니까?
이 선언과 함께 헤더를 포팅합니다.
struct tMaterialInfo {
char strName[255]; // the texture name
char strFile [255]; // the texture
BYTE color [3]; // the color of the object
};
헤더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include <windows.h>
#include <stdio.h>
#include <stdlib.h>
#include <math.h>
#include <fstream>
#include <vector>
#include <gl\gl.h> // Header File For The OpenGL32 Library
#include<gl\glu.h>// Header File For The GLu32 Library
#include <gl\glaux.h>
그 바이트는 어디서 나오는 거지?
윈도우에서 온 것 같은데요.
바이트(8비트).
이 유형은 WinDef.h에서 다음과 같이 선언됩니다.
지정되지 않은 문자 BYTE를 입력합니다.
윈도우용 C를 프로그래밍하는 경우 비주얼 스튜디오를 사용하여 개발하는 것으로 가정합니다.키워드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정의된 위치를 찾으려면 정의로 이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이트는 WinDef.h에서 정의됩니다.
typedef unsigned char BYTE;
거의 확실한 것은 그 중 하나가 포함되어 있는 것입니다.windows.h
. Windows SDK에 포함된typedef
에 대한 s.BYTE
,WORD
,그리고.DWORD
최소 윈도우 2.0일 이후(내가 기억하는 가장 이른 윈도우 SDK).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486140/which-c-c-header-file-defines-a-byte-data-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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