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ter를 사용하는 경우
getter는 주로 어떤 방식으로든 조작되는 상태 데이터를 반환하는 데 사용되지만, 상태 값 자체를 변환하지 않고 반환하려는 경우 getter를 생성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까요?
필요한 값을 모두 반환하는 getter를 생성함으로써 코드를 저장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옵션이 있는 경우, 개인적으로는 직접 멤버 변수 액세스보다 항상 getter(및 C# 스타일의 속성)를 선호합니다.이는 다음 두 가지 이유로 같은 클래스 내에서의 직접 멤버 변수 액세스 또는 클래스 외부에서 이루어지는 액세스입니다.
1- 액세스 포인트를 디버깅할 때 편리합니다(예를 들어 멤버 변수에 액세스하는 사용자를 감시하고, 코드를 검색하지 않고 인쇄나 중단점을 게터에 넣는 경우).
2- 향후 멤버 변수의 정의 및/또는 사용 방법을 변경해야 할 경우, Getters는 실제 지원 멤버 변수의 정의 및 의미 변화를 반영하도록 변경할 수 있는 단일 집중/변경 지점을 제공합니다.
세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C++에서는 그다지 일반적인 방법은 아니지만, getter/setter를 사용하지 않은 것이 언제인지 기억나지 않습니다.
이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Getters는 기본적으로 파생 상태에 적합합니다.https://vuex.vuejs.org/guide/getters.html
또한 getter를 같은 장소에 유지하고 mapGetters를 반응형 컴포넌트에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5055115/when-to-use-get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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